알림·참여

센터소식

  • 알림·참여
  • 센터소식
2018 경기도 물기업인 워크숍(경기도 물기업협의회 발족식)
작성일 : 2018.12.26
첨부 이미지

2018.12.11.(화) 이비스앰배서더 호텔(수원)에서 2018 경기도 물기업인 워크숍을 진행하였다.
 

진행순서는 경기도 물기업협의회 발족식, 물산업지원센터 운영 성과보고, 전문가 토론 순으로 진행하였으며, 부대행사로 기업지원상담부스를 운영하였다.
 

총 참석자는 130명으로 경기도 물기업 협의회 회원 45개사, 경기도 관계자, 경희대학교 산학협력단, 일반기업 및 유관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하였다.

경기도 물기업 협의회 회장은 (주)송포하이테크 구용진 대표가 회장으로 임명되었고, 부회장은 (주)휴비스워터 강철순, (주)일신종합환경 양승현, (주)성창이엠씨 오창용, (주)하이텍이피씨 윤연순, (주)대신환경기술 전성훈, (주)네이코스 엔지니어링 조운자, (주)에코니티 최효수로 임명되었으며, 이사는 (주)성창 김광중, 싸이스트(주)박혁진, (주)대일ENG 지훈, 비엘프로세스(주) 홍금용으로 임명되었다.

경기도 물산업지원센터 운영 및 성과에 대한 발표를 진행하여 참여한 기업들과 정보공유의 시간을 가졌고, 전문가 토론회를 통해 경기도 물기업협의회 운영 방안에 대한 토론을 진행하였다.
토론자로는 국가물산업클러스터 입주기업 최인종 대표, 한국물산업협의회 심유섭 사무국장, 한국환경산업협회 최진아 팀장이 참석하였다.

  
 

첨부파일